5 Simple Techniques For 네이버 생성 아이디 판매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또는 이용 조건을 위반하는 행위

실명인증 아이디는 판매하지 않습니다. 타인의 아이디 해킹과 같은 불법적인 행위는 일절 하지 않으며 문의하실 경우 차단이 되실 수 있습니다.

시스템에 전달된 주문은 순차적으로 진행이되며 모든 서비스의 완료기한은 주문했을 때의 서버 상태에 따라 모두 다르기 때문에 예측을 할 수 없으며, 평균적인 완료기한을 알고 싶다면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직접 가입한 아이디는 해당 아이디로 로그인 한 후 탈퇴 (귀찮으면 그냥 여기서 탈퇴해도 됨)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회원이 주문한 서비스를 이행하지 못한다고 판단할 경우, 회원이 "취소요청" 할 경우 회사는 "주문취소"를 통하여 지체없이 환불합니다.

주문 하시면 주문정보는 아이디몰 시스템으로 자동 전송되어 주문을 처리하게 됩니다. 따라서, 주문 취소 및 환불은 시스템이 주문을 이행 못한다고 판단될 때 자동으로 취소/환불 처리 됩니다.

회사는 통신판매자로서 시스템만 제공할 뿐, 회원이 등록한 정보 또는 거래에 관하여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는 그 어떠한 분쟁에도 개입하지 않으며 그 분쟁의 결과로 인한 모든 책임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무상으로 지급받은 캐시는 유상으로 충전한 캐시(실제로 회원이 결제한 금액)를 모두 소진한 이후부터 사용되어 집니다.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전자는 '실명인증'된 것과 '비실명인증'된 것을 불문하고 '해당 계정에서 등록한 휴대전화 번호'를 기준으로 조회가 되고, 후자는 '개인 주민등록번호로 실명인증된 아이디'만 조회된다.

네이버 계정의 수명은 광고용도로 사용하시면서 신고나 네이버 정책위반을 하여 네이버로부터 제재 되지 않는 이상 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신 계정입니다. 네이버는 기본적으로 한곳에서 한 사람이 다수의 계정으로 광고 및 홍보를 통해 포털에서 검색되어지는 결과에 대한 네이버 생성 아이디 구매 조작을 하는 행위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신규 생성한 아이디를 판매하는 업체이지 해킹을 하는 업체가 아닙니다. 해킹문의를 하실경우 바로 '차단'이 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